본문 바로가기
영화

속편이 기대되는 넷플릭스 '올드 가드'

by Mixed coffee 2022. 11. 10.

오늘(11월 10일) 넷플릭스에서 '워리어 넌' 시즌2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어제 '워리어 넌' 리뷰를 올린 후에 시즌1을 처음부터 다시 정주행 했네요~^^

 

꽤 재밌게 봤지만 2년 넘게 지나니 기억이 안 나는 부분도 있어서, 시즌2를 즐겁게 시청하려면 시즌1을 다시 정주행 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나의 마더'

B급 영화를 가장한 S급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오늘 리뷰하는 '올드 가드'도 추천영화입니다. 리뷰를 하다 보니 계속 넷플릭스 위주로 소개를 드리는데요, 앞으로는 넷플릭스에서 벗어나 폭넓게 리뷰를 하겠습니다. '올드 가드'의 주인공은 불멸의 몸을 가진 여성이 주인공입니다. 실제 액션의 90% 이상을 배우들이 직접 연기했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올드 가드' 바로보기


불멸의 존재지만 목숨을 계속 지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악당들은 불멸의 비밀을 파헤치고 싶어 하죠..

6천 년 이상 생존한 주인공의 액션 연기가 멋져서 몰입감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언뜻 보기에 진부한 스토리로 보이지만 흥미롭게 화면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악에 맞서 오랜만에 불멸의 존재들이 모이지만 협력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의외로 시청 후 슬픈 느낌에 빠져들 수도 있겠네요..

샤를리즈 테론가 연기도 잘하고 정말 멋져서인지 여성 평점은 무려 9.4네요~

속편이 더 기대되는 '올드 가드' 리뷰였습니다.

댓글